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서산시 아동을 위한 쌀 후원
종합뉴스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서산시 아동을 위한 쌀 후원

이병호 기자
입력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와 함께 2년 연속 따뜻한 나눔 이어가
f5a571aadcfcc792c14a98ae508ff11a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서산시 아동을 위한 쌀 전달식(왼쪽부터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김우현 본부장,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한경조 공장장, 홍순광 부시장,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남경오 팀장, 초록우산 서산후원회 이창 부회장) 출처: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사진제공=초록우산)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우현)는 지난 9일(수) 롯데케미칼 대산공장(총괄공장장 한경조)과 초록우산 서산후원회와 함께 서산시 아동들을 위한 쌀 10kg 200포에 대한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서산시 홍순광 부시장,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한경조 총괄공장장, 남경오 팀장, 초록우산 서산후원회 이 창 부회장, 박상덕 재무위원과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김우현 본부장이 참석했다.

롯데케미칼 대산공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임직원 참여형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매트리스와 겨울 이불 등의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5억 상당의 쌀을 공장이 위치한 대산읍, 서산시 사회복지단체, 전국 한부모가정 등에 배포하고 있으며, 2년 연속으로 초록우산과 함께 서산시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한 쌀을 지원하고 있다.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한경조 공장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작년에 이어 올해도 쌀을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며, 더욱 많은 아동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산시 홍순광 부시장은 “롯데케미칼 대산공장의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감사를 전했다.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김우현 본부장은 “서산시 아동들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롯데케미칼 대산공장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서산시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호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