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5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피자헛,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 연장 진행
라이프

피자헛,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 연장 진행

한진이 기자
입력
0c3d95207b68049547ea51c1407a6fbf
수퍼슈프림 피자 (사진제공=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평일 최대 50% 할인, 주말 1+1 혜택이라는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

지난 11일부터 3주간 진행된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통해 이전 대비 피자헛 신규 회원 수가 12%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의 즉각적이고 뜨거운 반응에 힘입었다. 특히 이번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의 경우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수퍼슈프림’ 피자를 최대 반값에 만날 수 있어 특히 더 많은 호응을 이끌었던 것으로 피자헛은 분석했다. 이에 피자헛은 지속적인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프로모션 추가 운영을 결정했다.

‘반값다 피자헛’은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수퍼슈프림’ 피자를 평일 배달 주문 시 40%, 포장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주말에는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동일한 사이즈의 피자를 한 판 더 제공하는 1+1 혜택도 유지된다. 첫 번째 피자를 프리미엄 메뉴로 선택하면, 두 번째 피자는 모든 피자(L 사이즈)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수퍼슈프림’ 피자는 풍부한 야채와 감칠맛 나는 페페로니가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피자헛의 대표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로모션 적용 시 L 사이즈 포장 기준 1만6000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를 통해 주문할 시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피자헛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 자사 채널을 통해 첫 주문을 하거나 기존 고객이 다시 돌아온 경우가 많아 반가움과 함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며, 특히 가족, 친지들과 야외활동을 즐기는 일이 많은 올 봄에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즐거운 시간을 즐기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진이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