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대한제분, 정지선 셰프와 함께 한 뉴욕 팬밋업 행사 성료... K-푸드 위상 높여
종합뉴스

대한제분, 정지선 셰프와 함께 한 뉴욕 팬밋업 행사 성료... K-푸드 위상 높여

조민재 기자
입력
71010181053d76cb2e93e8deeb603ab3
(위에서부터) 대한제분쿡스 ‘볶음춘장’, ‘감자전분’ (사진제공=대한제분)

대한제분이 글로벌 스타셰프로 발돋움하고 있는 정지선 셰프와 함께 뉴욕 팬밋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지난 23일 맨하탄 중심부에 위치한 'Anytime Bar & Billiards'에서 열린 이번 팬밋업 행사는 정지선 셰프가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팬밋업 행사에서 정지선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화제가 되었던 바쓰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행사 참석자들에게는 곰표 부침/튀김가루, 팝콘/나쵸/오징어튀김 등 미국 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대한제분 ‘곰표’ 제품들이 증정됐다. 

이번 팬밋업 행사는 대한제분이 정지선 셰프와 함께 진행한 팝업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대한제분과 정지선 셰프는 협업을 통해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뉴욕에 위치한 '애니타임’(ANYTIME Hospitality)' 소속 한식 퓨전 레스토랑 2곳에서 9개의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 

c4767719bab353ea472e1c40ffaf2c74
대한제분은 지난 23일 맨하탄 중심부에 위치한 'Anytime Bar & Billiards'에서 정지선 셰프와 현지 팬들이 직접 만나는 팬밋업 행사를 진행하고, 정지선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화제가 되었던 바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대한제분)

팝업 기간 선보인 메뉴 일부는 대한제분의 대표 브랜드인 ‘곰표’와 식자재 전문 브랜드 ‘대한제분쿡스’ 제품들을 활용해 완성됐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뉴욕 현지 소비자들께 감사드리며, 최근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정지선 셰프와 함께 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대한제분은 K-푸드 열풍을 이어받아, 글로벌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제분은 73년 된 상표이자 현재도 밀가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곰표’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2018년부터는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컬쳐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 대한제분쿡스는 대한제분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로 춘장, 콩식용유, 버섯채, 감자전분 등 중화요리에 집중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식자재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민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