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메가박스, 해태제과와 두 번째 협업 ‘칸츄리콘 팝콘’ 출시
라이프

메가박스, 해태제과와 두 번째 협업 ‘칸츄리콘 팝콘’ 출시

뉴스포인트 기자
입력
첫 번째 ‘해태 오사쯔맛 팝콘’에 이은 두 번째 구황작물 시리즈 탄생
80b398ba144259d616e48be3e65aa22c
메가박스, ‘해태 칸츄리콘 팝콘’ 출시

‘할매니얼’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가박스의 새로운 구황작물 팝콘이 탄생한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는 해태제과와 협업한 신메뉴 ‘해태 칸츄리콘 팝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9월 ‘오사쯔맛 팝콘’ 인기에 힘입은 두 번째 협업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맛 시즈닝을 더한 팝콘이다. ‘할매니얼’ (할머니+밀레니얼, 어르신 취향의 맛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구황작물의 대표주자인 고구마에 이은 옥수수맛 팝콘으로 관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메가박스는 해태제과와 두 번째 콜라보를 기념해 메가박스 전국 43개 지점에서 ‘해태 칸츄리콘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해태 칸츄리콘 팝콘’은 전용 패키지에 제공돼 희소성을 더한다. 

‘해태 칸츄리콘 팝콘’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 23일부터 ‘해태 칸츄리콘 팝콘’ 단품 또는 콤보 구매 시 해태제과 스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메가박스 코엑스, 하남스타필드, 고양스타필드,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대구신세계(동대구) 총 5개 지점에서는 ‘칸츄리콘’ 스낵을, 그 외 지점에서는 해태제과의 에너지바 신제품 ‘충전시간’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번 오사쯔맛 팝콘은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끌어내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해태제과의 스테디셀러인 칸츄리콘 시즈닝으로 오리지널 팝콘이 두 배 더 고소해지는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포인트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