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웅진식품,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함께 아침햇살 콜라보 메뉴 3종 출시
조민재 기자
입력
가
‘감성커피’와 손 잡고 100% 우리 쌀로 만든 ‘아침햇살’ 활용한 카페 음료 3종 출시 고소하고 부드러운 ‘아침햇살 슈페너’ 포함해 다양한 이색 신메뉴 만나볼 수 있어

웅진식품 스테디셀러 아침햇살이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손 잡고 이색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웅진식품은 2021년부터 감성커피와 협업해 웅진식품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초록매실, 815콜라에 이어 세 번째 만남으로, 100% 우리 쌀로 만든 대한민국 대표 쌀음료 ‘아침햇살’이 선정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아침햇살에 커피를 더해 일반 라떼보다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아침햇살 슈페너’를 포함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침햇살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현미 크런치 토핑으로 씹는 맛까지 더한 ‘아침햇살 스무디’와 신제품 ‘아침햇살 옥수수’의 맛을 살린 ‘아침햇살 옥수수 스무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브랜드매니저는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이해 고구마, 옥수수, 제로슈가 등 다양한 신제품으로 아침햇살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감성커피와의 콜라보를 통해 카페에서도 새로운 맛의 아침햇살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