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 러닝 클래스 ‘이온더핏 러너스’ 운영
라이프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 러닝 클래스 ‘이온더핏 러너스’ 운영

유현준 기자
입력
11월 3일까지 ‘2024 JTBC 서울마라톤’ 10K 완주 러닝 클래스 ‘이온더핏 러너스’ 운영
efe10b60dfda81826ebcdfa1c006c230
사진=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이온음료 ‘이온더핏’ 러닝 클래스 ‘이온더핏 러너스 1기’를 운영한다.

이온더핏 러너스는 오는 11월 3일 개최되는 ‘2024 JTBC 서울마라톤’ 10K 완주 러닝클래스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러닝을 보다 전문적이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온더핏 러너스 1기는 총 40명으로, 마라톤 개최일까지 주 1회 총 8주간 러닝 전문 코치 훈련을 제공하며 마라톤 참가 당일 현장 케어도 받을 수 있다.

웅진식품은 이온더핏 러너스 참가자를 대상으로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 촬영을 제공하며 크루원들은 매주 SNS를 통한 미션도 함께 수행할 수 있어 보다 다채롭게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러닝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2024 JTBC 서울마라톤’ 10K 참가권을 지급하며 이온더핏 음료를 포함해 스포츠 의류 및 타월도 제공할 예정이다.

‘2024 JTBC 서울마라톤’은 JTBC, 대한육상연맹, 러너블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국내 3대 메이저 마라톤 대회로, 최근 MZ 중심으로 러닝 인기가 급증해 티켓 오픈 후 단시간만에 완판 될 정도로 2030의 선호도가 높은 행사이다.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은 이번 대회의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JTBC 서울마라톤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이온더핏 제로는 최근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 이온음료로 마라톤에 주로 참가하는 MZ들의 수요에 적극 맞춰 공식 음료로 선정됐다.

유현준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