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웅진식품, ‘네파’와 ‘하늘보리 오르락’ 하이킹 크루 프로그램 운영
유현준 기자
입력
가
12일까지 ‘9월 하늘보리 오르락’ 프로그램 참여할 ‘네파 크루’ 모집 크루원 20명 선발해 오는 28일 하늘보리와 함께 도봉산 신선대 코스 등반 예정

웅진식품 하늘보리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손잡고 도봉산 하이킹 크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웅진식품은 하늘보리X국립공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9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네파’와 손 잡고 ‘하늘보리 오르락’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2일까지 함께 등산을 즐길 ‘네파 크루’ 20명을 모집하며, 선발된 크루원은 오는 28일 서울 도봉산 신선대 코스를 함께 등반한다.
이번 하이킹 프로그램을 통해 웅진식품은 크루원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제공하며 등산 가방에 장식으로 달기 좋은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 네파에서는 뛰어난 활동성과 쾌적성인 특징인 ‘포레스타 우븐 맨투맨’을 제공할 계획이다.
웅진식품 하늘보리는 지난 5월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을 출시하고, 다양한 하이킹 프로그램과 연계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블랙야크 북한산 베이스캠프점과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해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등산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네파와 재미있는 하이킹 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했다”며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깃대종을 수호하고자 하늘보리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현준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