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제철 식재료로 즐기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여름철 보양식 메뉴 3종
라이프

제철 식재료로 즐기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여름철 보양식 메뉴 3종

한진이 기자
입력
장어, 닭고기, 전복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 선보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여름철 대표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유림장어’, ‘산삼배양근을 얹어낸 닭고기 탕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여름철 보양을 책임질 식재료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새콤한 유림기 소스를 바삭하게 튀겨낸 장어와 함께 곁들인 ‘유림장어’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요리로, 여름 대표 보양 식재료로 손꼽히는 장어를 대중적인 레서피로 개발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식으로 만들었다. 특히, 함께 곁들이는 매콤한 청양고추와 대파, 상큼한 라임주스를 베이스로 제조한 고수 소스의 페어링이 돋보인다.  

여름철 삼계탕을 즐기는 한국 식문화에 착안하여 개발된 ‘산삼배양근을 얹어낸 닭고기 탕면’은 오랫동안 우려내 하얗고 진한 닭육수를 활용해 깊은 감칠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흑후추와 마조, 화조를 곁들여 중식 특유의 이국적인 맛을 가미하고 닭기름으로 노릇하게 구운 닭고기와 푸짐한 양의 산삼배양근 고명을 얹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또,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양삼선냉면’도 재출시된다. 오향장육, 전복 등 고급 중식 고명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작년보다 고명을 더 푸짐하게 올려 화려한 비주얼까지 담아 내었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가장 많은 성원과 사랑을 받는 시즌 메뉴인 만큼 건강한 식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준비했다”며, “평년보다 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올해  보양 가득한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활기차게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5e3a1f38209eeabcabc1635d1132ce5c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크리스탈 제이드의 여름 시즌 메뉴는 6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을 비롯한 총 14개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메뉴 및 판매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별 판매 메뉴가 상이할 수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아시아 주요 도시에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현지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상해’, ‘광동’ 등 각 지방의 특색을 반영한 컨셉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2024년까지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에도 선정되었다. 

한진이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