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5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SPC 던킨, 귀엽고 활용도 높은 ‘피클스 수세미’ 3종 출시
라이프

SPC 던킨, 귀엽고 활용도 높은 ‘피클스 수세미’ 3종 출시

김태규 기자
입력
오는 1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900원에 구입 가능
d3dfb473cc11b4211d7517491a852b95
제공=SPC 비알코리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구리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pickles the frog)’를 활용한 ‘피클스 수세미’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굿즈 맛집으로 소문난 던킨이 4월을 맞이해 준비한 ‘피클스 수세미’ 3종은 ‘피클스 더 프로그’ 캐릭터의 얼굴 모양을 그대로 활용해 귀여움을 극대화한 수세미 굿즈다. 연두, 노랑, 분홍 세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해 취향에 따라 굿즈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굿즈에 활용된 ‘피클스 더 프로그’는 동그란 눈과 귀여운 미소가 돋보이는 개구리 캐릭터로, 나카지마 코퍼레이션이 저작권을 갖고, IPX(구 라인프렌즈)가 IP 라이선싱 사업을 통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젊은 소비층인 Z세대는 물론 유명 연예인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키링, 파우치, 지갑 등 다양한 소품에도 활용되는 등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피클스 수세미’ 3종은 12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은 점포에 사전 문의 필요)

던킨은 이번 굿즈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일부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실용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이색 생활용품 굿즈가 유행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를 활용한 수세미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살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이번 굿즈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태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