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골프 라인 매출 '훨훨'
김태규 기자
입력
가
봄·여름 골프웨어 신제품 출시..."올해 220억원 매출 달성 목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골프 라인을 통해 매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9일 올해 봄·여름 골프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신제품에는 남성용 피케 폴로 롱슬리브, 블루종 점퍼, 아노락, 슬랙스 등이 포함됐다. 여성용으로는 컬러감 있는 더블 포켓 우븐 베스트, 엠보 자카드 로고 숏슬리브 등이 출시됐다.
젝시믹스의 골프 라인은 작년에 매출 130억원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올해 1~2월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155.6% 증가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젝시믹스는 올해 골프웨어 매출 22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젝시믹스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이번 신제품들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올해 골프웨어 매출 220억원 달성에 힘쓰겠다는 입장이다.
젝시믹스 골프 라인은 지난 2020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는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골프웨어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신제품 수를 2배 이상 늘려 카테고리별 제품군을 강화하는 한편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남성·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 라인업도 더욱 탄탄해졌다"고 설명했다.
김태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