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5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신세계면세점, 여행객 선호 브랜드 특별전 ‘아시안 글로벌 홀리데이’ 진행
여행

신세계면세점, 여행객 선호 브랜드 특별전 ‘아시안 글로벌 홀리데이’ 진행

한진이 기자
입력
74bc699e50fb4a7765e498f3e80176ce
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30일까지 아시아 여행객 선호 브랜드를 모은 ‘아시안 글로벌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태국 송끄란, 인도네시아 르바란 등 많은 동남아 국가의 명절이 4월에 집중돼 있는 점을 감안해 이번 ‘아시안 글로벌 홀리데이’를 기획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K뷰티를 비롯해 향수, 패션잡화 등 50개에 달하는 브랜드가 참여했다. 최대 40% 할인은 물론 다양한 사은행사를 마련한 만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여행객은 물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들이 풍성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화장품은 동남아 국적 관광객이 특히 선호하는 설화수, 미샤 등 K브랜드 20여 개를 엄선했다.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천공항점에서는 각 브랜드별 사은품도 준비해 더 특별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명동점에서는 랑방, 지미 추, 코치 등 유명 향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코스테, 마크곤잘레스 등 행사에 참여한 패션 브랜드는 명동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헬스케어 브랜드 사은행사와 캐릭터 굿즈 할인전을 연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자국 명절을 맞아 내한하는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신세계면세점에서 다채로운 쇼핑과 체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이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