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포항에서 펼쳐지는 클래식 음악의 향연, '클래식 크루즈' 개최
공간

포항에서 펼쳐지는 클래식 음악의 향연, '클래식 크루즈' 개최

김태규 기자
입력
a2942540b6943eb27af51efc8cee3fe5
클래식 크루즈 포스터

경북 포항시의 음악 애호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포스코 포항제철소가 주최하는 클래식토크쇼 '클래식 크루즈'가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포항 효자아트홀에서 매달 한 번씩 관객들을 만난다.

20일 포스코의 발표에 따르면, 이번 '클래식 크루즈'의 첫 회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8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시리즈는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목표로, 연주와 함께 해설을 제공하여 관객들이 클래식 음악을 더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첫 회의 주인공은 피아니스트 안인모로, 그는 클래식 음악계에서 널리 존경받는 인물이다. 안인모는 이번 공연에서 첼리스트 이세인, 소프라노 안혜수, 베이스 한혜열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들은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클래식 작품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클래식 크루즈'는 포항 시민들에게 고품격 클래식 음악을 접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문화적 풍요로움을 더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관람을 원하는 이들은 21일까지 포스코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포스코 관계자는 "자녀들과 함께 쉽고 즐겁게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해설이 있는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김태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