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메가박스, ‘중경삼림’ ‘해피 투게더’ ‘화양연화’ 왕가위 감독 기획전 드로잉으로 명장면 담은 시그니처 굿즈 ‘드로잉카드’ 증정
라이프

메가박스, ‘중경삼림’ ‘해피 투게더’ ‘화양연화’ 왕가위 감독 기획전 드로잉으로 명장면 담은 시그니처 굿즈 ‘드로잉카드’ 증정

조민재 기자
입력
7070ac497c08e73c82bc9bca6dc79d6a
사진제공 = 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왕가위 감독의 대표작을 상영하는 기획전 ‘우왕- 왕가위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으로 왕가위 감독의 작품을 이미 접한 관객에게는 그 당시 추억과 감정을 회상하고, 작품을 아직 접하지 못한 10대, 20대 관객에게는 좋은 영화 이상의 신선한 충격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왕가위 감독 기획전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전국 메가박스 49개 지점에서 진행하여 상영작은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세 작품이다.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은 네 남녀가 만들어낸 두 가지의 특별한 로맨스를 다룬다. 왕가위 감독을 세계적인 감독의 반열에 올린 작품이다.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는 함께 살 곳을 찾아 아르헨티나에 정착한 두 남자의 슬픈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당시 동성애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아름답고 매혹적으로 담은 영상미와 감성으로 큰 사랑 받았다. 왕가위 감독은 이 작품으로 ‘50회 칸영화제’에서 감독상을 받았다. ‘화양연화 리마스터링’는 중년의 두 남녀의 완숙한 사랑을 담았으며, 왕가위 감독 특유의 미장센이 빛을 발하는 작품이다.

왕가위 감독 기획전을 다양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메가박스 시그니처 굿즈 ‘드로잉카드’를 관람객 대상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드로잉카드’는 앞면에 각 작품의 대표적인 한 장면을 드로잉 아트로, 뒷면에는 공식 포스터를 담았다. 손바닥만 한 작은 카드 크기로 보관 및 수집에도 용이한 굿즈이다. 드로잉카드는 기획전 각 영화 관람 시 선착순 무료 증정된다. 이후 기획전 세 작품을 모두 관람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3개의 드로잉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드로잉보드를 추가 증정한다.

왕가위 감독 기획전 세 작품을 합리적으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획전 패키지도 마련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으로 왕가위 감독 특유의 감성적인 색채와 독특한 촬영법을 다시 한번 주목하면서 좋은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극장에서 느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드로잉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좋은 콘텐트를 많은 관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폭넓은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민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