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세븐일레븐, 글로벌 세븐일레븐 PB 2탄인 안주형 스낵 출시
라이프

세븐일레븐, 글로벌 세븐일레븐 PB 2탄인 안주형 스낵 출시

조민재 기자
입력
90a701de992847945dad26651e8d3d81
사진제공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해온 글로벌 세븐일레븐 상품 도입의 두 번째 테마인 ‘안주형 스낵’을 선정하고 관련 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상품은 일본에서 국민 맥주 안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세븐 프리미엄(7-Premium) 완두콩스틱’과 ‘세븐 프리미엄 블랙페퍼크래커’다.

먼저, ‘세븐 프리미엄 완두콩스틱’은 일본의 전통적인 가벼운 안줏거리인 ‘에다마메’를 스낵화 한 제품이다. ‘세븐 프리미엄 블랙패퍼크래커’는 일본의 대중적인 쌀과자 스낵이다.  

지난해 10월 전세계에 뻗어나가 있는 글로벌 세븐일레븐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 태국, 대만, 베트남, 일본 등 5개국 현지 세븐일레븐의 인기 PB를 선별해 총 36종의 상품을 선보인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상품의 추가 도입을 시작으로 올 한해 각국 세븐일레븐에서 검증된 인기 PB 상품을 차례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세븐일레븐은 전세계 20개국, 8만5천여 점포가 운영 중인 세계적으로 가장 인지도 높은 편의점 체인으로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 지난해부터 글로벌 소비자로부터 검증된 다양한 상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2024년에는 세븐일레븐의 글로벌 소싱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여 업계의 독보적인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민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