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세븐일레븐 ‘닭안심바’출시
조민재 기자
입력
가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열풍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새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결심한 젊은이들을 위해 ‘닭안심바’를 출시했다.
최근 자기관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편의점 단백질 관련 상품의 매출은 계속 증가 추세에 있다.
냉장 단백질 상품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은 젊은 MZ세대들이다. 2030 MZ 세대들은 SNS에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어다행다(어차피 다이어트 할거면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자)’ 등의 키워드를 유행시키며 운동 열풍과 함께 단백질 상품의 매출을 리드하고 있다.
이러한 단백질바 인기에 발맞춰 세븐일레븐은 2020년 부터 ‘닭가슴살바’를 시작으로 2022년 어육을 사용한 ‘바다프로틴’, 지난해에는 오리를 소재로한 ‘오리바’ 등 다양한 단백질 바 상품을 계속 출시해오고 있다.
올해도 새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백질바 신상품 ‘세븐셀렉트 촉촉 닭안심바 바질’을 선보인다.
김수빈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MD는 “최근 젊은 고객들의 헬시플레져 트렌드 열풍과 맞물려 냉장 단백질 관련 상품을 반복구매하는 고객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단백질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다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민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