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점 24일 오픈 돌비 애트모스관, 컴포트관 등 특별관 도입

ⓒ 매가박스
메가박스는 24일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점’이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점’은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하며 총 6개 관, 총 1,007석 규모로 관객을 맞는다. 여기에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특화관 ‘돌비 애트모스관’, 소파 좌석으로 편안한 관람을 제공하는 ‘컴포트관’ 등의 특별관 및 키즈용 콘텐트관을 도입해 관객에게 다양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수원스타필드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4일부터 30일까지 ‘만원의 행복’ 1만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상영 작품은 ‘레트리뷰션’, ‘서울의 봄’,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더 퍼스트 슬램덩크’,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등 여섯 작품이다.
26~28일까지 ‘탑건: 매버릭’, ‘블루 자이언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엘리멘탈(더빙)’,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를 특별관에서 관람할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 일부 작품은 1만원 특가에 상영하며, 기획전 관람객 전원에게 돌비 애트모스 포스터를 증정한다.
수원스타필드점 전용 ‘웰컴 럭키 박스’도 마련한다. 럭키 박스는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 전용 영화 관람권(2D) 1매, 랜덤 굿즈, 매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착순으로 총 1,000개 럭키 박스를 판매하며, 단 1만원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다.
메가박스 김봉재 사업관리담당은 “유통, 문화 등 산업 전반에서 주목받고 있는 수원스타필드에 새로운 지점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이 더욱 확대되어 기쁘다”며 “메가박스는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바탕으로 주요 거점 중심의 지점 확보를 꾸준히 추진해 왔으며, 그 결과 지난해 수원AK플라자점, 수원인계점에 이어 이번 수원스타필드점까지 연이어 개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접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