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세븐일레븐, 설날 앞두고 타이어, 해외여행상품 등 이색 선물 판매
종합뉴스

세븐일레븐, 설날 앞두고 타이어, 해외여행상품 등 이색 선물 판매

조민재 기자
입력
47fdc790b636086cdfa44361e137b1a6
ⓒ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설날을 맞아 획기적인 설날 선물세트 500여종을 준비했다.  

이번 설날 선물은 이색 상품인 타이어를 도입하였으며, MZ세대의 위스키 열풍에 힘입어 지난 설날 대비 위스키 상품 수를 23종에서 39종으로 확대해 선보였다. 코로나 엔데믹 이후 국내외 여행객 급증에 따라 노랑풍선과 함께 올해 설날에는 더 많은 수량의 여행상품을 준비해 함께 판매한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안전한 귀성길 준비를 위해 차량 서비스 전문 플랫폼 ‘타이어픽’과 손잡고 10종의 타이어 상품을 판매한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등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 상품들로 차종에 맞춰 구매 가능하다. 희망하는 모델로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주문 접수 후 문자로 예약 링크를 받아 접속, 희망하는 타이어 장착소와 시간을 선택 후 맞춰서 방문하면 된다.

타이어 상품을 새롭게 판매하는 만큼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했다. 먼저 장착소에서 타이어 장착, 휠밸런스, 폐타이어 처리 등 5만원 상당의 타이어 교체 관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4본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명까지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 또는 휠얼라이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재술’에서 하이볼 열풍 속 MZ세대의 인기 술로 떠오른 위스키도 설날 선물세트로 마련했다.

노랑풍선과 함께 단독기획전으로 선보였던 여행상품은 지난해 높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올해 운영 상품 수를 2배로 확대했다. 특히 해외상품 비율을 대폭 확대해 판매하며, 여행기획전 할인율 또한 3% 에서 5%로 높여 선보인다.

이번 여행 기획전은 ‘효도여행’, ‘가족여행’, ‘싱글&우정여행’ 3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가까운 일본 후쿠오카부터 스페인/포르투갈까지 전 세계 각지의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고물가 상황에 대응하여 ‘갓성비 상품22’ 기획전으로 ‘우들1등급 한우 실속 선물세트’, ‘유명산지 사과샤인한라봉 혼합세트’ 등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건강식품, 수산세트 등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비롯해 스마트기기,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정은기 세븐일레븐 상품전략팀장은 “개인의 취향이 다양하게 세분화되는 나노사회 트렌드에 진입한 만큼 많은 분들의 니즈에 만족할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상품들로 준비했다”며, “편의점이 대표적인 설날 선물세트 구매처 중 하나로 더욱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명절 상품 기획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조민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