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별마당 도서관, 연말 맞이 감성 가득한 공연과 특강 개최"
종합뉴스

"별마당 도서관, 연말 맞이 감성 가득한 공연과 특강 개최"

유현준 기자
입력
180235a6e297a1baf0708758779fa633
▲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이 올해 연말을 특별한 추억으로 채워줄 '감성 충전소'로 거듭나며,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공연과 강연을 선사하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1일 이번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길 원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트리부터 다채로운 공연과 강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됐던 연말 콘서트와 명사 특강이 현장에서 다시 진행된다.

우선 3일에는 '고잉홈프로젝트'라는 게릴라 오케스트라가 공연을 펼쳐진다. 이들은 한국과 음악을 사랑하는 60인의 국제적인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국가에서 활동하는 음악인들이 함께 무대를 이룬다.

또 9일에는 서울시립교향악단과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가 함께하는 '미라클 서울'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주 금요일에는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한 특강이 진행된다.

한국 긍정 심리학계의 권위자 한성열 고려대 명예교수, 대한민국 최초의 아방가르드 무용가 홍신자, 국민영어 선생님 민병철 중앙대 석좌교수 등이 참여하여 인생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에는 '라이프스타일 클래스'가 열리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합니다. 시인 고선경, 유튜브 채널 '입질의 추억' 운영자 김지민, 작가 겸 DJ 김겨울 등이 연사로 나서 이번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소프라노 신델라의 공연도 23일에 예정되어 있다. 또 도심 속에서 만나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미디어 아트도 볼거리입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다양한 분야의 거장들과의 소통을 통해 연말을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전하며, "별마당 도서관에서 감성 가득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뉴스포인트, NEWSPOINT

유현준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