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서울 13.7ºC

Search Icon
banner
logo
banner
logo
삼성전자, 대형 가전 ‘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 개시
라이프

삼성전자, 대형 가전 ‘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 개시

박건영 기자
입력
수정2023.10.20 18:10

0c4550fd88ae2e811806add88dba8185
▲ 삼성전자, 대형 가전 ‘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 개시

뉴스포인트 박건영 기자 | 삼성전자가 19일부터 대형 가전제품 배송 시간대를 소비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는 '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를 선보였다. 

'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는 삼성닷컴을 통해 TV,냉장고,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 등 설치성 가전제품 구매 시 품목,수량,일정에 따라 최소 2만원에서 최대 5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배송받는 시간대를 2시간 단위로 지정할 수 있으며, 구매일 기준 최대 7일 내 희망 배송일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고객들이 제품 수령 시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배송일에 개인적인 일정을 조정할 수 있다. 배송 당일 제품 수령 시간을 몰라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이사를 하는 날짜에 맞춰 제품을 받는 경우 이삿짐이 들어온 후 정리하는 시간에 제품이 배송되도록 설정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시간 맞춤 배송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며, 희망 배송일 서비스에서 한 단계 나아가 시간대까지 설정할 수 있는 맞춤 배송으로 고객들이 더욱 차별화된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페이지의 '배송 방법'란 또는 서비스 설명 페이지에서 서비스 개시 이후 확인할 수 있다.

박건영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